이게 꾸안꾸! 스포티한 간절기 데일리룩 feat. 후드집업

2022. 9. 6. 17:30패션뷰티

이게 꾸안꾸! 스포티한 간절기 데일리룩 feat. 후드집업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나입니다. 이제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해지는 계절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후아유 후드 집업과 함께 베이직한 모노톤부터 FW 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인트 컬러들로 총 7가지 후드 집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후드 집업이 교복이랑도 당연히 너무 잘 어울리고 또 개강이기도 하니까 대학생분들도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꾸안꾸 코디부터 꾸꾸꾸 코디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왔답니다.

스타일쉐어에서 후아유 쇼케이스가 10일간 진행되는데 할인에 다양한 사은품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 뒤쪽에서 다룰 테니 영상 끝까지 함께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LOOK. 1 – 옷장에서 주워 입은 듯한 정말 안 꾸민 코디 / 올블랙 트레이닝 셋업 + 블랙 후드 집업 ]

늦잠 자서 급하게 나가야 할 때 빠르게 슥슥 주워 입고 나가기 좋은 코디예요. 오늘 소개드리는 후아유 후드 집업은 유니오버핏으로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데일리한 핏에 투웨이 지퍼로 다양하게 연출해 줄 수 있답니다.

[ LOOK. 2 – 대충 입었지만 약간의 힙을 더한 코디 / 후아유 조거팬츠 셋업 ]

후아유 조거팬츠와 함께 셋업으로 입어도 예쁜데 컬러감이나 디자인에 따라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트레이닝팬츠와 매치해 줘도 또 다른 느낌이라 예쁜 거 같아요. 본인의 취향에 맞춰 코디하면 더 예쁜 코디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루오에스팩’ BTS 정국’s Pick 버킷햇 & 머리둘레 커버 볼캡 리뷰!

안녕, 여러분. 이번 영상은 오랜만에 가지고 온 ‘루오에스팩’입니다. 제가 한 2년 전인가, 2년 정도 된 것 같은데 루오에스팩 모자들을 이용해 가지고 룩북 영상을 찍었었거든요. 오늘은 더 다

youtext.ai

[ LOOK. 3 –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디 ]

여기서 후드가 없었다면 노출이 심해서 좀 과하게 보일 수도 있는데 후드를 걸쳐 줌으로써 과한 섹시함을 약한 섹시함으로 바꿔주는!

제가 후드 집업 살 때, 가격 대비 인근 신경 쓰는 부분이 안쪽 넥 라인이거든요. 여기 디테일에 따라서 잘못하면 옷이 저렴해 보일 수도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작심 3일도 길다… 공복 유산소로 시작한 운동로그가 먹로그로 끝난 사연

하이~ 어김없이 또 찾아오는 진유나의 다이어트~! 요즘 계속 운동하고 있었는데, 월 화 수까지는 운동해요. 그러면 나머지 요일은 운동을 안 해. 그게 항상 반복되고 몸에 변화가 안 생기는 거야.

youtext.ai

[ LOOK. 4 – 올 화이트 + 그린 조합 코디 ]

그린과 화이트 조합으로 산뜻하지만 톤 다운된 그린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간절기 찰떡 컬러 조합인 것 같아요.

[ LOOK. 5 – 빈티지한 블루 + 아이보리 / 스포티한 느낌 ]

제가 좋아하는 간절기 코디 포인트가 위는 덥지만 아래는 시원해야 하는 한다는 점인데요. 간절기 한정, 가장 맛있는 조합입니다. 또 여기서 귀여운 볼캡으로 포인트!

[ LOOK. 6 – y2k 느낌의 나름 힙한 코디 ..ㅎ / 카피 컬러 카고 팬츠 + 버건디 후드 ]

FW 필수 컬러들로 코디를 해봤어요.

[ LOOK. 7 – 살짝 톤다운된 페일 옐로우 컬러 ]

컬러감도 부담스럽지 않고 딱 좋은 거 같아요. 옐로우 컬러의 옷은 같이 매치해주는 컬러들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바뀌는데, 엘로우 + 청 = 근본 조합 / 옐로우 + 화이트 = 산뜻발랄 / 옐로우 + 그레이 = 차분한 느낌. 계절에 따라서 이렇게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지고 온 코디 영상, 잘 보셨나요? 스타일 쉐어에서 후아유 쇼케이스가 이 영상이 업로드된 8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무려! 20% 할인쿠폰 증정에 제품 구매 시, 스티브 키링과 핸드폰 스트랩, 미니고데기 등 다양한 사은품들을 증정한다고 하니 더보기란에 링크 참고해 주세요!

후아유 쇼케이스 ♥︎많관부♥︎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유나YUNA의 이용허락을 받아 유텍스트 YouText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