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밀어서' 어이없게 로또 당첨된 한 여자의 사연은?

2022. 11. 2. 14:06이슈

'누군가 밀어서' 어이없게 로또 당첨된 한 여자의 사연은?

2021년, 미국에서 여자가 복권을 구입하려고 복권 판매기 앞에 섰다. 복권 판매기에서는 1달러부터 30달러까지 다양한 가격의 복권을 판매하고 있었다.

여자는 복권 판매기에 40달러를 넣고 자신이 원하는 복권을 구매하는 버튼을 누르려고 했다.

 

군대에서 남녀가 함께 방을 쓰는 나라가 있다고? “나라별로 알아보는 징병제”

특이한 방법으로 징병제를 실행하는 나라들을 알아보자. 태국은 매년 필요한 군인의 수를 정해 놓는다. 그러나 징병 대상이 되는 남자의 수가 필요한 군인의 수보다 많다고 한다. 그렇다고 아무

youtext.ai

 

IMF 이후 회사 탕비실에 커피믹스가 자리 잡은 이유? ‘이 사람’이 없기 때문!

커피, 프림, 설탕이 적절한 비율로 섞인 커피믹스를 만들어주는 것이 주 업무였던 직원들이 많은 회사에 있었다. 그러나 IMF 외환위기가 터지면서 이들은 해고됐다. 해고되지 않은 직원은 자신이

youtext.ai

이때 행인이 여자를 밀치고 지나가면서, 여자는 자신의 의도와 달리 30달러짜리 복권을 구매하는 버튼을 눌렀다.

 

살아있는 바비인형 꿈꾸던 미모의 브라질 청년이 맞이한 뜻밖의 죽음…

브라질 청년인 ‘셀소 산트바네스’는 어릴 때부터 부모에게 인형을 닮았다는 말을 들으면서 자랐다. 그 때문인지 살아있는 바비인형이 되고 싶어 했다. 수차례 성형 수술을 하면서 점점 바비

youtext.ai

 

옆집 남자에게 냅다 청혼해버린 여자… 그녀가 갑작스럽게 결혼한 이유는?

부모랑 떨어져 살기 싫어서 옆집 남자와 결혼한 여자가 있다. 베트남에서 태어난 여자는 어릴 때부터 부모랑 각별한 사이였기에 부모와 평생 같이 살겠다고 결심했다. 결혼 적령기가 된 여자가

youtext.ai

여자는 매우 불쾌했지만 이미 행인은 사라진 상태라 어쩔 수 없었다. 여자는 구매한 복권을 긁었고, 곧바로 자신이 1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된다.

 

사라진 나치 독일이 6.25 전쟁 당시 한반도에 다시 나타난 사연

6.25 전쟁이 한창 진행 중이었을 때 한국군과 미군은 상당한 보급품 부족에 시달렸다. 그래서 미군은 어쩔 수 없이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입수한 나치 친위대의 위장 군복을 한국군에게 지급했다.

youtext.ai

1등 당첨금은 무려 1,000만 달러, 원화로 약 140억 원이었다. 행인에게 밀쳐진 덕분에 여자는 복권 1등에 당첨될 수 있었던 것이다.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알면 자랑할 수 있는 지식의 이용허락을 받아 유텍스트 YouText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