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여기 어때? 양양 1박2일 여행 브이로그

2022. 10. 12. 10:39여행

김무비 kimmovie 패션유튜버 일상유튜버 일상 브이로그 양양 양양 브이로그 양양 여행 속초 강릉 서피비치 써피비치 바다수영 우정여행 구효민 일상브이로그 여행브이로그 강원도 강원도여행

여기는 가평휴게소고요. 오늘은 친구 효민이랑 대구 이후로 둘이서 또 여행을 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대구는 사실 저 혼자만 여행이었고, 효민이한테 집이니까 여행이 아니었는데 지금은 처서 거든요. 처서면 이제 가을이 시작된다는 소린데 여름이 다 지나서 바닷가로 놀러가기로 했어요. 제가 올해 여름에 바닷가를 한 번도 못 가서 진짜 너무 한이 맺혔었는데 오늘 드디어 갑니다. 그래서 속초해수욕장 갔다가 밤에는 서피비치에서 놀고 회도 먹고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가평휴게소에 지인이 엄청 좋아하는 호두과자가 있어서 먹어봤는데요. 안이 팥으로 꽉 차있어요. 아까 가평에 있을 때는 해가 완전 쨍쨍 했는데, 강원도가 엄청 흐리다고 나와 있었거든요. 근데 강원도 도착하자마자 지금 해라고는 한 점도 찾아볼 수 없어요. 그리고 원래 동해바다가 엄청 파랗잖아요. 근데 지금 구름으로 다 가리고 있어서 바다가 무채색 바다가 되버렸어요. 완전 추울 것 같아요.

꿈같은 유럽 여행 일지, 밀라노에서 조촐한 홈파티 함께해요!

굿모닝~ 어제 나빌리오 플리마켓에 갔었어요. 어제 딱! 선글라스 하나 득템을 성공했습니다! 다음 날 일어나서 봐도 너무 예쁜 선글라스예요. 이거 정말 잘 샀다! 이걸 무려 (10€ = 약 13,000원) 10

youtext.ai

추운 계절에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 ‘MLB 비니’로 꾸안꾸 스타일링하기

안녕하세요. 김무비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는 비니를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비니를 가지고 있고, 또 FW 시즌에 자주 쓰고 다니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계절

날씨가 흐린데도 사람이 꽤 있어요. 근데 파도가 엄청 쎄네요. 제가 요즘 유행하는 팔에 끼는 ARM튜브라는 걸 가져와봤어요.

이탈리아 여행할 때 ‘○○○○’ 주의하세요! 밀라노 나빌리오, 스포르체스코 성 구경하기

이전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이탈리아 밀라노까지 비행기만 22시간! 코로나 속 밀라노 입국 후기 [DAY 0] 탑승 완료. 오! 신기하다. 대박, 날개 진짜 커. (옆자

youtext.ai

“이삿짐 중에 ○○만 4박스!” 우당탕탕 자취생의 포장이사 기록

이사 당일. 포장이사라 몸은 편하지만 이사 스트레스가 상당했어요. 제 짐의 대부분은 신발과 옷인데, 신발만 4박스가 나왔어요. 짐을 싸는 데 2시간 반 정도 걸렸어요. 다행히 가족들이 이사하

바닷물이 너무 차가워요.

‘뭘 하든 술 먹고 시작!’ 요즘 핫한 그곳, 독주라이브 3가지 클래스 참여 후기

여기는 삼각지역이고요. 위스키 브랜드 메이커스마크가 삼각지에서 독주라이브라는 행사를 엄청 크게 하고 있거든요. 금, 토, 일마다. 지금 낮 2시인데, 오늘은 여기에서 칵테일 클래스 받으면

youtext.ai

너무 추워요. 지금 물놀이 다 하고, 파라솔 반납도 하고, 차로 가고 있어요. 이제 숙소가서 씻고, 다시 준비하고 이렇게 할 것 같습니다. 둥둥 떠다녀가지고 머리만 안 젖었어요. 그래도 물놀이는 3년 만에 바다 물놀이 하는 거여 가지고 좋았습니다. 날씨가 안 좋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한은 풀은 것 같아요.

저희는 숙소에 도착해서 같이 씻고, 준비하고 지금 서피비치 쪽으로 가고 있어요. 저희가 회를 먹을 건데 그쪽에 횟집 하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회 먹고 그리고 서피비치가서 술 먹고 놀건데 근데 너무 추워요 진짜.

하조대 횟집에 왔는데 엄청나게 크고 넓어요. 옛날에 어렸을 때 어른들 따라서 산속에 있는 식당에 온 기분입니다. 회는 소자 시켰어요. 완전 맛있어요. 회에다가 매운탕까지 다 먹고 서피비치로 넘어왔어요.

저희는 하조대에 있다가 코로나 선셋비치가 너무 조용하고 재미 없어가지고, 택시타고 클럽쪽으로 왔어요. 근데 여기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핫플이에요.

눈이 엄청 부었어요. 저희는 지금 해장하러 상운메밀촌에 가고있습니다. 근데 후기보면 다 육개장칼국수를 먹으라고 되어있더라고요.

도착했는데 하필 휴무날···. 결국 후보 2번이었던 하조대 막국수집에 왔습니다. 여행 끝!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김무비 KIM MOVIE의 이용허락을 받아 유텍스트 YouText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