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청순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복근

2022. 12. 15. 10:03엔터

르세라핌 카즈하, 청순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복근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포하! 안녕하세요, 포비예요. 여러분은 혹시 아이돌을 좋아하시나요? 최근 인기 차트를 보면 계속해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한 아이돌을 볼 수 있을 텐데요. 이번에 소개할 인물은 바로 인기 아이돌인 '르세라핌'에서 랩과 댄스를 주로 맡고 있지만, 뛰어난 노래 실력에다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카즈하' 님입니다.

'카즈하' 님의 본명은 '나카무라 카즈하'로 활동명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 본명 중 이름인 '카즈하'를 활동명으로 사용하고 있죠.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이 소속된 그룹인 르세라핌은 모두 활동명을 본명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일본인 멤버인 '카즈하' 님과 '사쿠라' 님의 경우에는 성을 뺀 이름 부분을 활동명으로 사용하고 있고, 한국 국적의 멤버인 '김채원' 님과 '홍은채' 님도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미국 국적의 멤버인 '허윤진' 님의 경우에는 법적인 이름이자 본명은 '제니퍼 허'이지만, 가지고 있던 한국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호그와트 떨어졌지만… 유튜브 조회수 20억 회의 주인공 된 '영상의 마법사'

포하! 안녕하세요, 포비예요. 여러분은 혹시 영상편집을 할 줄 아시나요? 유튜브에서는 '영상의 마법사'라고 불릴 만큼 편집 실력을 인정받는 유튜버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엔 미국의 크리에이

next.youtext.ai

 

2023년부터 유튜브에 올린 'OO'로도 수익 창출할 수 있다?!

과연, 2023년 유튜브에는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11월 8일, 채널 대시보드에 가보니 이런 알림이 떠 있네요. "쇼츠 광고 수익 공유가 2월 초부터 시작됩니다." 바로 자세히 알아보기를 들어가 보니,

next.youtext.ai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3살 때부터 발레를 배우기 시작한 엘리트 발레리나였습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수많은 콩쿠르에 나간 적이 있고, 참가한 것뿐만 아니라 수많은 상을 받기도 했죠. 일본 콩쿠르에만 참여한 것이 아니라 유럽 여러 나라에서 열리는 콩쿠르에도 참여하고, 러시아, 영국, 네덜란드에 유학을 간 적도 있다고 하네요.

무려 15년간 엘리트 발레리나 생활을 하고, "제가 하고 싶은 건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이었다."라고 말하면서 아이돌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의 영상을 성인 사이트에 올린 선생님의 최후, "연 00달러 법니다.."

포하! 안녕하세요, 포비예요. 여러분들은 인터넷 강의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예전보다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지면서 학생들은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인터넷에서 강의를 하는

next.youtext.ai

 

성공한 '십덕후'가 탈덕을 감행하게 된 이유... 바로 '이것'

포하! 안녕하세요, 포비예요. 여러분은 한 분야에 깊이 빠져서 팬 생활을 하는 '덕후', '오타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한 분야에 너무 깊이 빠지다 보니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는 말도 있

next.youtext.ai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이 엘리트 발레리나 생활을 하다가 아이돌에 도전하게 된 이유는 새로운 길을 가고 싶다는 생각 외에도 또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카즈하 님이 K팝을 좋아하기 때문이었죠.

카즈하 님은 많은 아이돌 중 블랙핑크의 팬이라고 하는데요. 중학교 때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를 처음 보고 K팝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며, 블랙핑크의 일본 콘서트에 가서는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해요. 그렇게 K팝 팬으로 지내면서 네덜란드에 유학을 간 카즈하 님은 코로나19 때문에 온라인 오디션이 많이 늘어나자, 온라인 오디션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24층에서 유리창에 '일부러' 몸 던져 사망한 '뜻밖에 일어난 불행한 일'...?

포하! 안녕하세요, 포비예요. 여러분은 살면서 어떤 황당한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세상에는 많은 황당한 이야기가 있는데요. 사람이 사망하는 과정에도 많은 황당한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next.youtext.ai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안무 영상과 발레 영상을 보낸 카즈하 님은 발레단 입단을 준비하던 시기에 합격 연락을 받았다고 해요. 처음에는 걱정하시던 부모님이 동의한 뒤에 바로 아이돌 연습생 생활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카즈하 님은 네덜란드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결정하자마자, 약 2개월간 온라인으로 한국어 강의를 들었다고 해요. 한국어 강의를 듣고 있을 시기에 보컬 트레이너와 댄스 트레이너가 직접 네덜란드로 비행기를 타고 찾아와 데뷔할 곡의 안무, 노래, 랩을 모두 가르쳤다고 하네요. 연습 후에 한국으로 입국한 뒤 카즈하 님은 한국에서 4개월간의 연습생 생활을 한 뒤 르세라핌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데뷔하기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화제가 된 이유는 카즈하 님의 외모 때문이었습니다. 데뷔 전 선공개 영상에서 한 평론가는 "가장 눈에 들어온 멤버는 카즈하"라는 평가를 남기기도 했으며, 데뷔 쇼케이스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커뮤니티에서 카즈하 님의 외모에 대한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이런 많은 칭찬과 인기 때문인지 현재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직캠이 굉장히 많고, 직캠 조회수도 높다고 하는데요. 데뷔 전 평가에서 "무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멤버가 될 것"이라는 평론가들의 예상이 정확하게 맞았고, 무대에서뿐만 아니라 무대 외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눈에 띄는 멤버가 되었어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한 잡지사와의 화보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발레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인터뷰하는 중에 본인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 '보기보다 야망이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내게 야망은 좋은 의미다. 현실적인 한계를 의식하지 않고 꿈에 대해 생각하게 해 주기 때문"이라고 말한 카즈하 님은 인터뷰 중 어렸을 때 적은 버킷리스트에 '사람들의 함성이 들리는 무대에 서는 것', '잡지 화보 촬영을 하는 것' 등의 내용을 적은 것도 말하며,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으면 이루어진다는 말을 믿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매우 어린 시절부터 엘리트 발레리나의 삶을 살면서 많은 연습을 통해 실력을 키운 카즈하 님, 화보 인터뷰 마지막에는 "실력도 더욱 발전해 K팝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야망도 말했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르세라핌에서 많은 포지션을 소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브 보컬, 메인 래퍼의 포지션을 소화하면서 댄스에서도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사람들은 특히 카즈하 님의 보컬 실력에 놀란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 전에는 노래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고 6개월의 연습생 생활만을 거쳤지만, 넓은 음역대의 좋은 목소리를 바탕으로 굉장히 뛰어난 보컬 실력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거기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소화하는 랩을 들은 사람들은 "영어 랩을 할 때도 발음이 자연스럽고, 고운 외모와 정반대인 허스키한 랩이 매력"이라고 하네요. 또, 같은 멤버인 김채원 님이 "청순한 모습과는 다르게 반전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할 정도로 매력적이라고 하죠.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하지만 카즈하 님의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역시 댄스일 텐데요. 오랜 발레리나 생활 덕에 유연한 모습과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곡의 안무 중 발레의 요소가 들어간 다리 찢기 안무가 들어가 있다고도 하죠. 카즈하 님이 다양한 파트에서 보여주는 뛰어난 실력에 많은 팬들이 좋아하고 있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의 영상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단어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복근'입니다. 오랜 발레리나 생활 덕분인지 굉장히 선명한 복근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을 때마다 팬들은 굉장히 선명한 복근에 놀란다고 하죠. 거기다 윗몸일으키기를 2분 동안 82개 하기도 하고, 여러 영상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카즈하 님의 복근이 많은 화제가 되자, 포털 사이트에 '카즈하'를 치기만 해도 '카즈하 근육'이 저절로 뜨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거기다 복근 외에도 허벅지와 어깨, 팔, 등 근육도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죠. 많은 영상에서 건강미를 보여 주고 있는 카즈하 님을 앞으로도 많은 팬들이 좋아하게 될 것 같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의 복근이 대중적으로 화제가 되기 전, 멤버들 사이에서 먼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카즈하 님을 본 르세라핌의 다른 멤버들은 카즈하 님의 복근을 멋있어하며 모두 복근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해요. 그 결과 르세라핌의 모든 멤버는 굉장히 선명한 복근을 가지게 되었고, 사람들은 이런 모습을 보고 '근세라핌'이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죠.

많은 영상에서 '근세라핌'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주는 르세라핌 멤버들, 하지만 역시 그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멤버는 독보적인 코어와 근육을 가지고 있는 카즈하 님이라고 하네요. 카즈하 님은 본인의 방에 있는 물건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밴드나 공 등 운동에 관련된 수많은 물건을 가지고 있는 모습도 보여주었어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총 3개 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본인의 모국어인 일본어는 물론이고, 네덜란드 유학 시기에 배운 영어와 한국에서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한국어 또한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생활한 짧은 기간에 비해서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카즈하 님, 하지만 한국에서 생활한 기간이 짧다 보니 아직은 한국어가 서투른 모습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멤버들끼리 진행한 받아쓰기에서 발음은 맞지만, 실제 표기는 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팬들은 카즈하 님의 별명인 '무민'과 한국어를 뜻하는 '훈민정음'을 합쳐 '무민정음'이라는 단어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하지만 카즈하 님의 한국어 실력은 굉장히 빠르게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비결을 물어보자, "넷플릭스로 드라마를 보면서 한국어와 일본어 자막을 동시에 켜놓는 게 도움이 된 것 같다."라며 한국어 실력을 늘린 비결을 말한 카즈하 님은 이 방법이 마음에 들었는지 르세라핌에서 본인과 똑같은 국적을 가진 일본인 멤버 사쿠라 님에게도 이 방법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빠르게 한국어 실력이 늘어난다면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한국어를 구사하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아직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굉장히 높은 브랜드 평판지수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브랜드 평판지수란, 소비자의 온라인 습관을 빅데이터로 만들어 분석해 얼마나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분석하는 지수라고 합니다. 카즈하 님은 수많은 걸그룹 중 '걸그룹 개인 브랜드 지수'에서 10위 이내에 올라왔다고 하죠. 거기다 르세라핌도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10위 이내에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2022년 5월에 데뷔해 이제 활동한 지 200일을 조금 넘어가고 있지만, 뛰어난 실력과 많은 화제성으로 그룹 르세라핌과 멤버 카즈하 모두 굉장히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네요.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의 MBTI는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유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카즈하 님은 르세라핌 그룹 내에서 유일하게 'E' 성향, 외향적인 성향을 가진 멤버라고 하는데요.

활동 초반에는 아직 한국어에 적응하지 못해 외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활발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ENFP의 특징은 "창의적이고 항상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 시도하며, 다른 사람과 관계 형성을 잘하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라는 것입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 카즈하 카즈하 카즈하 TMI

카즈하 님은 발레리나 생활을 하다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아이돌 생활을 시작했고, 르세라핌 내의 유일한 'E' 성향으로 내향적인 'I' 성향만 있는 르세라핌 내에서 특히나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죠. 한국어 실력이 점점 늘어나면서 'ENFP'의 기질을 서서히 보여주고 있는 카즈하 님. 점점 한국어가 유창해진다면 앞으로는 더욱더 활발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이 콘텐츠는 인터넷에 기반한 자료를 정리해 만든 것이라 사실과 조금은 다른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며, 잘못된 내용이나 TMI에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포바!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포비위키의 이용허락을 받아 유텍스트 YouText가 제작했습니다.